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Introduction
II. Literature review
III. Research methodology
IV. Findings
V. Conclusion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Industry 4.0 Brand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7 .12
Study on the Influence of Evaluation of Brain Psychological Distance by Brand Memory Types
인공지능연구
2020 .01
브랜드커뮤니티 경험가치가 브랜드만족, 브랜드신뢰, 브랜드 공동가치창출에 미치는 영향:방탄소년단과 아미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7
스포츠용품 소비자의 브랜드 동일시와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사랑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19 .11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만족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개성의 매개효과 및 브랜드 충성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해양관광학연구
2023 .03
중국 대학생이 지각한 스포츠용품 기업의 사회적책임활동이 브랜드이미지, 브랜드동일시, 브랜드신뢰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22 .08
뮤지엄마케팅 믹스 5P 이론을 적용한 패션뮤지엄과 문화도시브랜딩 융합연구 – 서울과 도쿄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09
스타벅스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고객의 브랜드신뢰도, 브랜드애착, 재방문의사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브랜드 경험(Brand Experience)디자인 시스템 개발사례 연구 : ‘정家네곳간’ 브랜드 개발사례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1
트랜스미디어 경험이 브랜드 이미지와 선호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박카스 셀프스캐너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3
A Study on the Effect of Brand Authenticity on Emotional Brand Attachment: The Moderating Effect of Marketing Skepticism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2 .08
어린이박물관 건축개념의 向位 연구
한국생활환경학회지
2017 .02
The Impact of K-POP Fan Experience in the Metaverse on Brand Loyalty and Consumer Behavior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5 .03
화장품 기업의 그린 마케팅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충성도 및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3 .06
소비자관점에 기반한 중국 브랜드의 디지털화가 브랜드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1
워킹화의 브랜드 이미지와 개성, 브랜드 신뢰 및 소비행동과의 관계
한국웰니스학회지
2017 .08
Research on Flow Experience in Virtual Museum Design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09
韩·中参与式博物馆青少年文化艺术教育项目比较研究 : 以韩国国立中央博物馆和中国故宫博物馆为中心
지역과문화
2022 .12
문화공간을 통한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소비자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국내 금융·보험기업의 브랜드 문화공간을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6 .01
Interactive Experience Design in History Museums Based on Distributed Cognition :Focusing on the Case of History Museums in China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4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