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문헌고찰
3. 연구설계
4. 변수의 조작적 정의
5. 연구 설계
6. 연구결과
7.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Effects of Emotional Intelligence and Service Flexibility on Customer Contact Center Employee Satisfaction and Performance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인적자원이 지각하는 직장 내 체험적 요인이 직원 간 상호작용 및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인적자원관리연구
2016 .01
행복한 직원은 서비스도 잘한다!
철도저널
2016 .12
서비스기업의 고객경험관리역량이 직무만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은행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22 .10
신입역무원의 서비스교육훈련이 직무만족도 및 조직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6 .10
The Effect of Empowerment and Internal Service Quality Management in an Airline on Customer Orientation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9 .07
지각된 동료의 조직시민행동과 프렌드십이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인적자원관리연구
2015 .01
고속철도 역사시설 및 열차 서비스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5 .10
고속철도 역사시설 및 열차서비스 경험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철도학회 논문집
2016 .06
인적서비스 역량을 통한 항공객실서비스 실패 회복 전략 방안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8 .10
서비스산업의 고객 만족도 피드백을 위한 설문 시스템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5 .10
4차 산업시대 호텔기업의 효과적인 하이테크서비스 접목 방안에 관한 연구-자기결정성과 기술준비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지역산업연구
2020 .01
안경원의 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한국안광학회지
2016 .12
스마트폰 비즈니스의 구성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7 .05
고객참여행동과 고객시민행동이 종업원의 직무에 미치는 영향 비교
인적자원관리연구
2016 .01
내부 종사자에 의한 고객 만족 및 서비스 확대에 따른 재이용의도와 수익영향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20 .12
지속 가능한 렌털 서비스 기업을 위한 방문 서비스원 일정 계획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23 .11
머신러닝과 감성분석을 활용한 고객 리뷰 기반 항공 서비스 품질 평가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21 .11
모바일 엔터테이먼트 애플리케이션의 고객 충성도 향상: 서비스품질,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의 역할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안경원의 서비스품질과 서비스 전환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안광학회지
202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