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요약
I. 논의 배경
II.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의료정보 프로그램 심의 현황
III. 의료정보 프로그램 주요 심의사례
IV. 논의와 검토
V.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의료법 제56조 의료광고금지 조항의 개선방향에 관한 고찰
법학연구
2015 .12
신 유형 스마트 광고시대의 방송광고 시장 활성화 연구 : 유럽과 한국의 방송광고 규제완화 정책 방향 비교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방송 중간광고 규제에 대한 시청자 인식: 실시간 설문조사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1 .01
헌법재판소 결정 취지에 비추어 본 방송광고정책 : 2008년 이후 정부정책 평가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7 .06
방송광고 환경 변화에 따른 법제도 정비방안
법학연구
2018 .03
국내 지상파 방송광고 제도에 대한 광고 실무자들의 인식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5 .12
전문가들은 방송광고 판매 제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광고연구
2019 .06
의료인의 거짓 경력에 관한 의료광고에 대한 고찰
과학기술법연구
2016 .01
컨조인트 분석을 활용한 방송광고 제도 개선 방안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방송광고 규제완화에 따른 법제도적 쟁점에 관한 연구
법학연구
2016 .01
국내 방송광고 시장 비대칭 규제의 쟁점과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경제규제와 법
2020 .11
프로그램 내·외 광고와 네거티브(Negative) 규제 중심 방송광고 제도 개선 연구
한국소통학보
2019 .01
방송광고 수수료 제도 개선 방안 연구: 전문가 심층면접을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9 .01
방송 프로그램의 광고 맥락효과(context effect)에 대한 메타분석(meta-analysis)
광고학연구
2020 .01
의료광고에 대한 규제현황 및 개선방향
아주법학
2017 .01
<방송광고 쟁점 판례> 표현의 자유와 방송광고의 보호 범위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4
방송광고 매출배분 분쟁조정의 실효성을 위한 법령의 개선방향
방송통신연구
2015 .10
온라인광고 산업의 성장과 법적 과제- 온라인광고 규제 및 분쟁 사례 -
경제법연구
2015 .01
디지털 전환 시대의 광고 정의 요소, 광고 가치, 신유형 광고범위에 대한 소비자-전문가 인식 비교연구
광고연구
2023 .12
간접광고(PPL)의 차별적 규제에 대한 일반 시청자 인식
광고PR실학연구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