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2004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문제
4. 연구방법
5. 연구결과
6.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쇼핑 충동구매유형에 따른 소비자 특성 및 구매 후 행동의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0
도시여성의 충동구매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1989 .01
구매충동의 조작화와 특성
광고연구
1997 .03
소비자의 경험에 대한 현상학적 탐색연구 : 충동구매경험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6 .08
청소년의 충동구매실태 및 관련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청소년연구
1996 .12
가치 체계에 따른 소비자 유형화
광고연구
1997 .09
한국과 일본의 소비자운동 비교연구
한일공동연구총서
2006 .07
의류제품 충동구매의 결정요인: 한·중 소비자의 차이비교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8 .10
다르다는 것과 틀리다는 것-역사충동
중등우리교육
2003 .06
구매충동, 자아존중감 및 강박구매에 관한 한국과 일본 대학생의 비교연구
광고연구
2003 .06
소비자의 구매행위에 관한 연구
대한지리학회지
1972 .05
인터넷을 통한 디지털콘텐츠의 충동구매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9 .02
왜 물질주의가 소비자의 충동구매를 높이는가?: 소비자 가치의 매개효과
소비문화연구
2018 .01
인구통계학적 특성과 쇼핑행동에 따른 구매충동과 강박구매
광고연구
1997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