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방공광고 요금에 대한 인식의 다양성
2. 방송광고 요금결정이론
3. 주요국의 방송광고 판매방식
4. KOBACO의 방송광고 요금 및 판매방식
5. 맺음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일본 방송 및 방송광고판매제도 연구
일본근대학연구
2006 .01
데이터방송 광고요금 및 판매대행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국내 방송광고 요금제도 및 판매제도 운영상의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0 .12
방송광고판매 활성화를 위한 거래방식 비교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방송광고 판매제도 개선방안 연구 : 경쟁도입의 효과분석과 보완장치 모색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06 .02
전문가들은 방송광고 판매 제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광고연구
2019 .06
<미디어렙법> 도입 이후의 방송광고 결합판매에 대한 거래주체들의 인식
광고연구
2012 .12
방송광고 판매제도에 대한 광고 관련자 등의 태도유형에 관한 Q연구
사회과학연구
2006 .04
방송광고의 유형 표준화 연구 : 지상파, 디지털 케이블TV, IPTV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1 .09
방송광고판매의 공익적 특성과 제도화
한국방송학보
2013 .05
현행 방송광고 결합판매에 관한 법체계적 검토
법학연구
2020 .03
[제3부/커뮤니케이션의 진로와 방향 탐색]한국방송광고판매제도와 요금에 관한 연구 -효율성과 공익성의 조화-
동서언론
2002 .12
방송광고 결합판매 지원고시 효과의 경제학적 분석 : 경쟁방송사 광고시간 결합판매와 프로그램 질
방송통신연구
2014 .04
방송통신 융합시대의 방송광고 판매제도 방안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5 .10
방송편성의 자유 관점에서 지상파 중간광고 규제에 대한 위헌성 검토
언론과법
2017 .12
복수 미디어렙 체제의 평가에 관한 연구 : 방송광고의 결합판매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4 .03
현행 방송광고 요금체계에 대한 시뮬레이션 분석 연구 : 영업환경지수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6 .10
방송광고 시장의 현황과 문제 : 가격 및 판매를 중심으로
방송문화연구
2006 .06
지상파 방송의 광고활성화 방안에 대한 연구 : 광고총량제, 중간광고 도입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2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