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초록〉
Ⅰ. 들어가며
Ⅱ. 결합판매 지원 의무 주체와 미디어렙의 허가 요건
Ⅲ. 결합판매의 정의와 결합판매 지원 비율
Ⅳ. 결합판매 지원 의무 위반에 따른 행정제재
Ⅴ. 나가며
〈참고문헌〉
〈ABSTRACT〉
헌법재판소 2008. 11. 27. 선고 2006헌마352 전원재판부
가. 이 사건 규정은 지상파 방송광고 판매대행 시장에 제한적 경쟁체제를 도입함과 동시에 방송의 공정성과 공익성, 그리고 다양성을 확보하기 위해 한국방송광고공사와 이로부터 출자를 받은 회사에게만 지상파 방송광고 판매대행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나 아직까지 한국방송광고공사가 지상파 방송광고 판매대행을 할 수 있도록 출자를 한 회사는 한
자세히 보기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전문가들은 방송광고 판매 제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광고연구
2019 .06
중소라디오 방송의 공적 지원 체계 개선 방안 연구 : 방송광고 결합판매 제도를 중심으로
방송통신연구
2018 .01
방송광고 결합판매 제도의 현황과 개선방안에 대한 연구 -지역⋅중소방송사 지원을 위한 공적 재원의 활용 방안을 중심으로-
경제규제와 법
2022 .05
헌법재판소 결정 취지에 비추어 본 방송광고정책 : 2008년 이후 정부정책 평가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7 .06
2015년 지상파방송 광고시장 분석 및 2016년 전망
방송문화
2015 .12
지상파방송의 광고매체 가치 분석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5 .01
방송광고 규제완화에 따른 법제도적 쟁점에 관한 연구
법학연구
2016 .01
방송광고 환경 변화에 따른 법제도 정비방안
법학연구
2018 .03
방송광고 매출배분 분쟁조정의 실효성을 위한 법령의 개선방향
방송통신연구
2015 .10
경쟁체제도입에 따른 TV 방송광고시장 전망과 정책과제
전문경영인연구
2015 .01
지상파방송의 미래, 그리고 교육방송
미디어와 교육
2018 .12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도입의 타당성에 대한 검토
방송문화
2016 .06
방송시장 환경 변화와 지상파 방송 부문의 위상 변동 : 현황과 요인
방송문화연구
2016 .12
[광고제도] 국내 지상파방송 광고제도의 문제점과 개선 방안
방송문화
2015 .03
방송광고 규제체계 단순화를 통한 산업 활성화 모색 - 지상파방송의 중간광고 허용을 계기로
방송문화
2018 .12
미디어 정책결정과정의 네트워크 구조 실증분석 :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허용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04
방송광고균형발전위원회의 위상과 운영에 대한 평가 : 관계자 및 전문가 의견조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5 .09
방송 광고 산업 선진화 실현 방안 : 지상파 중간 광고 도입과 방송광고 품목 규제 완화 정책을 중심으로
방송문화
2016 .03
방송편성의 자유 관점에서 지상파 중간광고 규제에 대한 위헌성 검토
언론과법
2017 .12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도입으로 인한 경제효과에 관한 연구
방송문화
2016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