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비교광고의 의의
3. 비교광고의 전개
4. 비교광고의 효과
5. 바림직한 비교광고의 구성요건
6. 각국의 비교광고 법제
7. 비교광고에 대한 자율규제
8.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비교광고의 법적 규제에 관한 고찰
광고연구
1995 .11
일본의 광고규제 제도
광고연구
1992 .12
국제 광고규제의 이해
광고연구
1991 .09
뒷광고의 합리적 규제 방안
KISO 저널
2020 .10
비교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3 .03
한국과 일본의 광고규제제도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4 .08
광고 : 평균적 문화수준 무시하는 광고규제
저널리즘 비평
1994 .01
방송광고 심의규제에 관한 역사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1999 .12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TV 간접광고 규제에 관한 국가별 비교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1999 .12
한국 방송광고 규제체계에 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1 .11
규제개선을 통한 광고시장 활성화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6 .08
미국의 광고규제와 법제
광고연구
1989 .06
[국내 방송광고 관련 제반 규제의 현황과 인식] 신유형 가상광고 등장에 따른 규제 합리화 방안
방송문화
2015 .06
광고규제기준에 관한 연구 : 소비자의 안전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1 .09
글로벌시대의 광고규제의 현황과 전망 : 우리나라 방송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0 .09
어린이 대상 식품광고의 규제 변화와 광고메시지 전략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7 .05
광고의 후생효과 : 광고규제의 경제적 논거
[KDI] Journal of Economic Policy
1990 .01
표시·광고규제 합리화 방안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0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