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머리말
Ⅱ. 한국 방송광고 심의제도의 변천 및 특성
Ⅲ. 자료수집방법
Ⅳ. 연구결과
Ⅴ. 맺음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방송광고 규제와 한국방송광고공사
관훈저널
1995 .12
한국 방송광고 규제체계에 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1 .11
비교광고의 규제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6 .05
방송에 있어서의 광고의 기능에 관한 고찰
방송문화연구
1990 .12
매체 환경 변화에 따른 방송광고 규제 개선의 필요성
방송문화
2020 .09
글로벌시대의 광고규제의 현황과 전망 : 우리나라 방송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0 .09
방송광고 정책과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한국 텔레비전 방송의 교육, 계몽적 역할의 역사적 구성과 내용규제 : 방송가요, 방송언어, 방송광고를 중심으로, 1963~1987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11 .08
방송 광고 산업 선진화 실현 방안 : 지상파 중간 광고 도입과 방송광고 품목 규제 완화 정책을 중심으로
방송문화
2016 .03
방송구조 변화에 따른 방송광고 환경에 관한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방송광고의 공익성과 방송광고공사
저널리즘 비평
1997 .01
[국내 방송광고 관련 제반 규제의 현황과 인식] 신유형 가상광고 등장에 따른 규제 합리화 방안
방송문화
2015 .06
비교광고의 법적 규제에 관한 고찰
광고연구
1995 .11
한국의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방송광고 규제체계 단순화를 통한 산업 활성화 모색 - 지상파방송의 중간광고 허용을 계기로
방송문화
2018 .12
프로그램 내·외 광고와 네거티브(Negative) 규제 중심 방송광고 제도 개선 연구
한국소통학보
2019 .01
방송광고 심의제도 개선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5 .02
뉴미디어광고가 방송광고산업에 미치는 영향
[KOBACO] 연구보고서
2004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