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광고예산 책정에 관한 문헌고찰
3. 연구설계
4. 연구결과
5.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2007년도 예산
도서관문화
2007 .01
2008년도 예산
도서관문화
2008 .01
1968년도 예산
도서관문화
1968 .01
광고예산수립과 매체계획 및 평가방법에 대한 한국광고계의 의식조사
광고연구
1999 .12
우리나라 예산정책의 이론적 검증
한국정부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0 .06
우리나라 광고주들의 광고예산 수립과정의 실제
광고연구
1997 .06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교원의 임금 책정, 과연 알맞게 되어 있는가
초등우리교육
1993 .07
교원의 임금 책정, 과연 알맞게 되어 있는가
중등우리교육
1993 .07
학교예산 운용의 구조와 실태
중등우리교육
1991 .01
학교예산 운용의 구조와 실태
초등우리교육
1991 .01
우리나라 환경상품의 표시 · 광고 실태와 개선방향
광고연구
1998 .03
기업광고에 나타난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기업광고에 나타난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기업광고 유형이 기업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0 .06
공악광고의 수용자 실태조사
광고연구
1989 .03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