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환경상품의 표시 · 광고의 이론적 검토
3. 국내외 환경상품의 표시 · 광고 운영방향
4. 환경상품의 표시 · 광고 실태현황
5. 결론 및 개선방향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환경상품의 표시·광고 실태와 개선방안
정책연구보고서
1997 .04
표시·광고규제 합리화 방안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07 .12
환경상품의 광고기준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4 .11
녹색상품 구매 선택정보 적정화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10 .10
기능성화장품의 표시·광고 실태 조사
조사보고서
2002 .11
표시ㆍ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상의 광고실증제에 관한 연구
한양법학
1999 .12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상의 광고실증제에 대한 연구
광고연구
1999 .12
중요정보고시제도의 이행실태 및 개선방안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07 .08
표시광고법상 부당한 표시행위 규제의 문제점 및 개선방향에 관한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6 .08
수업환경의 실태와 개선방향
대학교육
1992 .01
해외여행상품 가격표시 실태조사
정책연구보고서
2008 .04
수익형부동산 중요정보 표시‧광고 이행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19 .12
부당한 표시·광고 행위의 위법성 판단기준
소비자문제연구
2017 .12
텔레비전 광고속의 남성이미지 연구 : 상품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6 .08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우리나라 방송광고 제도개선 방안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4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