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방법론
3. 분석대상의 판례 유형
4. 광고판례의 분석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표현관련 판례에 나타난 인격권 보호의 법리적 특성연구
언론과법
2005 .06
기술혁신체제 구성요소에 관한 재검토 : 1960년대 초반 - 70년대 초반
한국정책연구
2002 .03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와 명예훼손에 관한 연구 : 판례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8 .06
우리나라 광고시장 구조에 관한 연구 : 광고회사와 매체사의 광고집중도 분석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0 .12
중국 광고속의 성 : TV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1997 .11
글로벌시대의 광고규제의 현황과 전망 : 우리나라 방송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0 .09
<방송광고 쟁점 판례> 표현의 자유와 방송광고의 보호 범위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4
방송광고 환경변화에 따른 TV 중간광고에 관한 탐색 연구 : 광고관련 전문가 의견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1 .06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M&A에 관한 판례의 동향
한국법학원보
1997 .11
우리나라의 광고관련 고발 현황 분석
광고연구
1995 .11
우리나라 광고에 나타난 소비가칭의 변화에 관한 연구 : 1962~1992년 여성잡지 광고내용 분석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5 .02
방송광고 정책과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