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머리말
2. 컨슈머리즘의 대두와 광고규제
3. 우리나라 광고규제의 현황
4. 문제점 및 개선방안
5. 맺음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광고와 소비자보호
소비자정책동향
2010 .05
규제개선을 통한 광고시장 활성화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6 .08
광고규제기준에 관한 연구 : 소비자의 안전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1 .09
광고 : 소비자없는 소비자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12
비교광고의 규제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6 .05
규제완화와 소비자보호규제
규제연구
1997 .12
소비자 보호에 관한 정부 규제의 필요성
소비자문제연구
1992 .12
뒷광고의 합리적 규제 방안
KISO 저널
2020 .10
비교광고의 법적 규제에 관한 고찰
광고연구
1995 .11
우리나라 방송광고 제도개선 방안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4 .12
경제적 규제의 완화와 소비자보호
소비자문제연구
1993 .12
간접 및 가상광고 규제개선 및 활성화 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4 .01
글로벌시대의 광고규제의 현황과 전망 : 우리나라 방송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0 .09
아동 소비자와 광고
광고연구
1990 .09
일본의 광고규제 제도
광고연구
1992 .12
국제 광고규제의 이해
광고연구
1991 .09
소비자 정보환경과 광고의 활용
광고연구
1992 .09
소비자와 광고인들의 광고에 대한 태도연구 : 광고의 경제적·사회적 효과와 규제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