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이론적 배경 및 가설설정
3. 연구설계
4. 연구결과
5.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품관여도와 광고모델에 따른 비교광고 효과 연구
광고연구
2015 .03
부정적 정보유형에 의해 초래된 매력적 여성유명인모델의 광고모델적 가치 변화가 광고태도 및 상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 인쇄광고에서의 상표연상집합(associative set)의 조절효과
광고연구
2004 .03
광고모델 선호도가 광고태도,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연세경영연구
2006 .11
광고 모델의 긍정·부정적 행동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연결감과 자기 감시성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6 .10
유명인 광고모델의 카리스마가 소비자의 광고 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5 .10
스포츠 유명인 모델에 대한 태도와 민족정체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06 .09
광고모델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 인식적 반응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1 .08
광고에서 유명인 모델의 부정적 정보와 제3자 효과 : 유명인 모델 광고의 부정적 효과에 대한 광고주의 지각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4 .12
상품관여도와 Celebrity Endorser의 광고효과 연구
광고연구
1990 .12
유명인 모델과 광고제품 부합도가 소비자태도에 미치는 효과 : 내외국인 유명모델 및 모델과 제품의 부합도에 따른 차이 비교
광고연구
2014 .06
광고모델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 인식적 반응을 중심으로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1 .06
모델-제품범주 일치여부와 광고출연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 스포츠스타 모델을 활용한 광고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3 .12
어린이들의 나이 차에 따른 유명인 광고모델속성이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02 .09
유명 옹호인과 광고상품의 조화도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1 .12
유명인의 복수 추천: 독인가 약인가?
소비문화연구
2008 .01
모바일 광고유형과 메시지특성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01
광고 정보원의 진정성의 효과 연구 : 유명인의 인스타그램 광고 메시지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