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과 가설
Ⅲ. 연구 방법
Ⅳ. 연구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여행 폴랫폼이 사용자의 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기제에 관한 연구
인문사회 21
2022 .12
TV홈쇼핑의 쇼핑동기, 몰입, 기쁨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방송학보
2020 .05
디지털 고객 경험 속성이 구매에 미치는 영향: 전환 의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06
중국 온라인 개인 방송 정보 특성이 품질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21 .12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적용한 외식소비자의 육류대체식품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23 .02
소셜커머스의 인지된 가치와 재구매의도 그리고 만족의 매개효과 분석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12
온라인 쇼핑몰의 구매결정요인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1 .01
Nodding as a Catalyst for Improving Attitudes and Purchase Intentions in Online Context
ASIA MARKETING JOURNAL
2024 .07
외식기업 O2O플랫폼 서비스가 고객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
호텔리조트연구
2023 .06
합리적 행동이론을 적용한 초국가적 소비행동에 관한 연구: 해외직구를 중심으로
Human Ecology Research
2018 .01
온라인 알고리즘 광고와 사회 환경의 위험지각이 고객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서울 지역 20∼30대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6
모바일 쇼핑몰 고객들의 구매 의사 결정에 관한 연구: TPB와 신뢰의 통합적 관점에서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16 .01
The effect of image search, social influence characteristics and anthropomorphism on purchase intention in mobile shopping
산경연구논집
2020 .01
계획된행동이론(TPB)과 고객만족이론(CST)의 결합모델 검증 연구: 항공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이용의도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23 .11
중국 온라인 인플루언서 왕홍의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중국 해외직구 플랫폼 소홍서를 대상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1 .08
DEA Malmquist 생산성지수를 이용한 우리나라 온라인쇼핑업체의 다기간경영효율성분석
유통과학연구
2015 .01
The Theoretical Foundation and Empirical Test of Chinese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of Pre-made Food: An Extended TPB Model from the Perspective of Consumer Innovativeness
혁신기업연구
2024 .03
Effect of Consumer Innovativeness on Online Buying Behavior in an Emerging Market
유통과학연구
2016 .01
온라인플랫폼에서의 공정거래에 관한 법제 동향과 전망
경희법학
202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