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이론적 논의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부정적 정보유형에 의해 초래된 매력적 여성유명인모델의 광고모델적 가치 변화가 광고태도 및 상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 인쇄광고에서의 상표연상집합(associative set)의 조절효과
광고연구
2004 .03
유명인 광고모델의 속성이 광고와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 아동들의 제품유형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4 .03
부정적 사건에 대한 유명 보증인과 광고주의 대응에 따른 소비자 반응 : 사건의 심각성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4 .12
유명인 모델의 부정적 정보 유형과 개인의 귀인 성향에 따른 유명인 광고효과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4 .04
유명인 광고모델의 카리스마가 소비자의 광고 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5 .10
광고 모델의 긍정·부정적 행동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연결감과 자기 감시성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6 .10
제품관여도와 광고모델에 따른 비교광고 효과 연구
광고연구
2015 .03
스포츠 유명인 모델에 대한 태도와 민족정체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06 .09
유명인의 복수 추천: 독인가 약인가?
소비문화연구
2008 .01
계층분석과정(AHP)을 이용한 유명인 광고모델 선정의 우선순위 분석 : 광고주 및 광고 제작자의 인식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0 .11
유명인 광고모델의 원천 확대효과 : 메시지 측면성과 소비자 관여도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5 .12
메타분석에 의한 국내 유명인 모델의 광고효과 연구 현황 및 개관
한국광고홍보학보
2014 .04
상품관여도와 Celebrity Endorser의 광고효과 연구
광고연구
1990 .12
사건 연구 방법을 이용한 유명인 광고 모델의 부정적 정보 유출 효과 검증 : 이슈 유형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10
광고 대행사에서 근무하는 광고인들의 유명인 옹호 광고에 대한 태도 연구 : 심층 인터뷰를 통한 탐색적 고찰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유명 옹호인과 광고상품의 조화도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