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문헌검토 및 연구가설
3. 조사설계
4. 가설검정 및 분석결과
5. 요약 및 연구의 한계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기업의 고객충성 및 그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
2002 .02
호텔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따른 기업 명성이 기업 이미지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5 .01
항공사 서비스품질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서 기업이미지와 고객 : 기업동일시의 매개효과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0 .12
The Role of Brand, Corporate, and Headquarter Origin Image as Antecedents of Customer Loyalty in Russian Mobile Phone Service Market
경영교육연구
2012 .04
서비스품질을 통한 고객충성도 형성요인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6 .02
The Impacts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 The Mediating Roles of Corporate Image and Reputation, The Moderating Role of Switching Costs
산업경제연구
2016 .06
서비스 유형별 고객 충성도에 관한 탐색 연구
경영경제
2004 .02
서비스 기업의 광고, 기업 이미지, 서비스 품질과 고객 충성도의 구조 관계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2 .07
기업의 문화마케팅활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기업이미지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6 .09
외식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서 고객가치의 매개역할에 관한 연구 : 20-30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2 .06
Store Loyalty: Path Analysis of Its Determinants for Five Retailer Industries
산업혁신연구
2013 .01
기업 소셜미디어에 대한 고객충성도의 주요 선행요인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8
외식업체 이용고객 가치인식에 따른 고객 충성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7 .03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이미지와 행동적충성도 간 고객만족과 태도적충성도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 수도권지역과 수도권이외지역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4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