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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머릿말
2. 광고와 대중매체
3. 한국의 대중매체와 광고
4. 한국광고대행사의 구조적 특성
5. 맺는말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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資本主義下의 技術과 成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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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2 .05
광고대행사 선택 요인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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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2 .09
광고매체 속성 평가에 따른 성장가능성 연구 : 광고주와 광고대행사 구성원 비교
한국방송학보
2007 .07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한국 광고대행 시장의 집중도와 점유율 변화에 관한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1 .12
한국과 일본의 국제광고 활동에 관한 연구
일본근대학연구
2007 .01
資本主義 都市研究의 動向과 課題
국토
1992 .08
조직행동이론에 입각한 광고대행사의 의사결정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0 .12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라디오 방송광고의 활성화 방안 : 휴대폰 제품광고로 본 사례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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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10
국내 인하우스 광고대행사의 경쟁우위 전략
대한경영학회지
2013 .05
TV 광고와 디지털 광고가 만났을 때 : 크로스 미디어 광고 효과와 다중매체 이용도에 따른 광고 효과
광고연구
2020 .06
資本主義의 將來
연세경영연구
1967 .06
방송광고 정책과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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