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조사 방법론
4. 연구결과
5. 결론 요약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대행사 선택 요인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2 .09
광고 대행사와 제작사의 사회연결망 분석 : 광고 대행사의 소유형태와 규모가 거래관계에 미친 영향
광고연구
2005 .03
資本主義의 광고, 대중매체 그리고 광고대행사
광고연구
1990 .03
국내 인하우스 광고대행사의 경쟁우위 전략
대한경영학회지
2013 .05
광고주가 인식하는 기대불일치 및 의사소통 수준이 광고대행사와의 거래관계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11 .10
한국 광고대행 시장의 집중도와 점유율 변화에 관한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1 .12
광고매체 속성 평가에 따른 성장가능성 연구 : 광고주와 광고대행사 구성원 비교
한국방송학보
2007 .07
A Study on the Risk Taking Perception of Advertising Agency's Practitioner
경영교육연구
2008 .12
한국과 일본의 국제광고 활동에 관한 연구
일본근대학연구
2007 .01
국내 광고 대행사 이직 원인 및 인재유지 전략 연구: 인사담당자의 심층 인터뷰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0 .01
검색광고대행사의 법적 지위에 대한 소고
언론과법
2015 .12
광고와 마케팅 의사결정을 위한 전문가 시스템
광고연구
1994 .08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대행사 실무자들의 위험감 수지각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4 .06
In-House Advertising Agency-Korean Way of Doing Business?: An Exploratory Study of Korean In-House Ad Agency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하이데거의 세계-내-존재 관점에서 본 조직 내 집단의사결정
한국행정논집
2015 .03
조직몰입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교환이론에 입각한 실증적 분석
한국동북아논총
1998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