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연구목적
2. 기업명성광고
3. 브랜드 이미지와 기업 이미지
4. 이론적 배경
5. 연구가설과 통로분석 설계
6. 방법론
7. 분석 및 결과
8.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모델의 전문성과 신뢰성이 광고 ,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세대간 비교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1 .06
TV광고의 진행속도와 자극도가 광고에 관한 태도, 브랜드에 관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1997 .03
외국브랜드 광고에 대한 소비자 태도의 인과적 구조분석
광고연구
1991 .12
광고가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1999 .09
제품지식이 광고 · 브랜드 · 제품구매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소비자없는 소비자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12
항공사 이상적광고의 소비자 반응이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04
모바일 광고형태와 메시지 특성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제품유형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0 .01
모바일 광고유형과 메시지특성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01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아파트브랜드와 주택소비자의 구매태도
사회과학연구
2009 .12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PPL모델 매력도가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브랜드의 색 불일치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0 .12
광고 유형과 브랜드 애착의 관계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7 .11
글로벌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태도, 브랜드 애착, 브랜드 몰입,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6 .05
A Study on the Attributes and the Acceptance Influence Factor of Brand Applications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