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인 애착유형과 브랜드 개성에 따른 브랜드 성과의 지각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8 .11
글로벌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태도, 브랜드 애착, 브랜드 몰입,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6 .05
서비스브랜드 애착의 형성 경로 연구 : 기업 및 종업원 고객관계향상활동을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5 .02
내 차에 광고를 한다고?!
이슈&진단
2021 .01
아동 중기의 애착 유형별 특성 연구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11
주의를 증대시키는 광고유형의 효과성과 선호도에 대한 분석: 정보성, 신뢰성, 광고태도
상품학연구
2019 .01
부모애착, 교사애착, 또래애착과 학교적응 간 상관관계 메타분석
한국상담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08
소비자의 행복관이 브랜드 개성 선호에 미치는 영향: 애착유형의 조절효과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0 .08
마케팅 믹스 7P"s가 브랜드 애착 및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유튜브 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22 .06
눈 감았다 뜨면 새 브랜드 생긴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3 .08
The Influences of Narcissism and Self-Efficacy on Ethical Responsibility and Brand Attachment
경영교육연구
2017 .12
예비영유아교사의 성인애착과 성격특성, 인성문제 간의 관계: 애착유형 별 차이검증
정서·행동장애연구
2016 .01
장소 애착과 브랜드 애착: 애착 과정과 결과
관광연구
2023 .04
인터넷 브랜드 공동체의 서비스특성이 브랜드태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신뢰와 애착의 매개변수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8 .10
광고의 변화: 8가지 성공 사례로 배우는 효과적인 광고 만들기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디지털 광고 시대 ‘광고 기술’_현실과 가상 넘나들며 수천억 달러 미래 광고 시장 이끈다
신문과방송
2018 .07
광고반응평가 범주의 중요성 비교
한국사회
2020 .01
브랜드 커피전문점 이용의도 형성과정에 관한 연구 :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커피 전문점 브랜드 광고와 촉진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감성, 그리고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04
명품 브랜드 광고에서 광고모델의 미소가 가져오는 부정적 효과 : 브랜드 유능함 인식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3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