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문헌연구 및 연구과제
3. 연구방법
4. 결과분석
5.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공익연계 마케팅에 대한 이론적 고찰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1 .05
방송광고의 공익성 원리 연구 : 공익성 원리의 3 유형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1 .10
공익광고 종합 발전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2 .01
한국의 공익개념 연구 : 공익관련 법률내용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정책과학학회보
2011 .06
인지욕구와 메시지 주장의 유형에 따른 공익광고의 효과
광고연구
1992 .09
공익연계 광고에서 브랜드-공익의 관련성과 소비자 참여 방법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방송학보
2005 .03
TV 공익광고에 나타난 지속가능발전 연구
한국환경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0 .12
공익광고의 활성화를 위한 사회 마케팅적 접근
광고연구
1991 .12
공익 연계 광고에서 기업과 공익활동의 관련성이 광고 및 기업태도에 미치는 효과 연구 : 자기해석의 조절적 역할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2 .10
메시지 프레임이 공익연계마케팅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공익연계마케팅의 양면성을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5 .06
공익 연계 상품에 대한 소비자 프리미엄 분석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1 .02
공익단체의 규제와 공익위원회의 설립
홍익법학
2010 .01
공익개념의 법해석방법과 공익실현주체의 민영화
법학연구
2016 .11
공익광고에 대한 수용자의 평가지수 분석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7 .05
공익을 위한 처분 외
국토
2003 .12
공익연계마케팅 광고의 인식가능성과 사회적 거리감 지각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연세경영연구
2018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