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연구 방법
3. 연구 결과
4. 논의 및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의 집단미술치료가 장애인에게 미치는 효과: 메타분석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3 .11
음악치료가 치매노인에게 미치는 효과: 메타분석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3 .09
사회복지사의 임파워먼트와 관련된 변인에 관한 메타분석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0 .12
메타 게임의 정체성 연구 : 게임에 대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Vision Therapy 프로그램의 양안시기능 개선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한국안광학회지
2015 .06
사회 변화를 촉구하는 기능성 게임의 이론적 배경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2 .02
Application of Expressive Arts Therapy for Game Addiction Children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8 .01
게임플레이 상태의 성과를 통한 게임숙련도 평가방법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6
사회복지사의 조직몰입과 관련된 변인에 관한 메타분석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0 .11
초등학생들의 놀이, 웃음활동, 디지털 게임의 선호도 실태 고찰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12
게임 기술의 발전과 응용분야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초, 중, 고등학교 학생의 놀이·여가 실태에 대한 연구 : 연령별, 지역별, 성별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8 .05
게임과몰입 정책 변화에 따른 게임 산업의 경제적 효과 추정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9 .04
게임의 첫인상이 인기도에 미치는 영향: 인디 게임의 이미지적 특성을 중심으로
지능정보연구
2025 .03
자살 위험군 청소년을 위한 미술치료 프로그램의 개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1 .01
사용자 피드백 및 게임 QA가 결합된 게임 프로토타입 개발 방법론의 효율성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7
무선 통신을 활용한 기능성 미로 찾기 장치
한국정보전자통신기술학회 논문지
2015 .12
게임 회사의 과도한 과금 정책에 대한 문제점과 해결방안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청소년의 게임 과몰입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학교급(초·중·고)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2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