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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문
1. 서론
2. 본문
3. 방법론
4. 연구 결과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가상현실음악교육 모델 제작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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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Study of Korean College Students’ Perspectives on Virtual Reality Game Experience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1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 나타난 게임과 음악의 상호 연관성에 대한 탐색적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10
청소년의 게임이용과 학교생활 : 성별 차이와 사회적 관계의 조절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1
1 인칭 메타버스 게임의 HUD UI 와 공간 UI 가 사용자 경험에 미치는 효과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2 .02
VR 게임 콘텐츠 품질평가 진행 시 고려사항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1 .09
게임 집중도 자동 측정을 위한 비침투적 사용자 행동 분석 시스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PC & VR 협력게임, ‘Captain Gramo’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3 .02
게임과몰입 개선을 위한 신체활동 기반 VR 게이미피케이션 개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디지털게임 텍스트와 ‘게임하기’의 수행성
문화와융합
2021 .09
HMD 기반 가상현실 게임의 간(間)매체적 스토리텔링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1
부모의 게임통제유형이 청소년의 게임시간에 미치는 영향
가정과삶의질학회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2018 .11
음원서비스 메타데이터를 위한 음악 생산 관계망 분석 기초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1 .01
게임 플레이 효과의 양면성과 게임 규제 태도 연구 : 게임 장르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2
응용분야 사례 분석을 통한 기능성 게임의 특성요인 전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게임내 지위, 게임공정성, 게임호감이 현실세계의 기회 불공정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24 .12
한중 게임디자인학과 교육시스템 현황비교 및 분석 - 게임전문인재 양성을 위한 발전 방안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게임이용장애 주요 증상과 제 3자 편향 지각: 중국 청도지역 대학생과 성별 차이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1 .08
시니어의 액티브 에이징 위한 기능성 운동 게임 분석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5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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