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Theoretical Background
Ⅲ. Research Model and Hypothesis
Ⅳ. Measurement and Result
Ⅴ. Conclu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obile Advertising Acceptance and Strategy : The Moderating Role of Advertising Involvement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4
SNS 이용동기와 유명인과의 준사회적 상호작용이 SNS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의 시나웨이보 사례를 중심으로
정보통신정책연구
2015 .01
An Empirical Study of Knowledge Sharing Behavior of the SNS: A Case Study of "Sina Weibo"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16 .01
개정의료법 57조(의료광고 사전심의제도 개정)의 배경, - 광고의 사회적 윤리성과 공익적 가치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9 .01
The Impact of SNS Advertising and the Musical Characteristics of SNS Advertising on Advertising Performence*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4 .02
가상광고와 간접광고에 대한 비교 연구: 광고속성과 광고효과를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15 .01
모바일기반 광고 특성이 광고 인게이지먼트와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게이미피케이션 광고를 대상으로
경영교육연구
2019 .04
“社死”现象探析 -以霍尊事件为中心-
한중사회과학연구
2022 .01
Designing effective advertising by matching advertising contents and language with tourists’ travel motivation
관광연구저널
2018 .10
중국 소셜미디어에서 사용자의 프라이버시 우려가 광고회피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China Studies
2022 .12
모바일 SNS에서 광고회피 영향요인에 관한 구조모형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12
모바일 광고 특성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성별 및 연령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8
광고 연구의 이론 적용과 동향 : 국내 광고 전문 학술지 내용 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4
What do we know about fashion advertising? A review of the literature and suggested research directions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17 .01
태국 디지털 광고 분석과 방향성 연구
한국태국학회논총
2023 .02
먹는샘물 광고소구유형에 따른 감정반응이 광고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11
외식업체 광고모델과 광고속성이 광고 태도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피자업체 광고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10
인게이지먼트와 이용동기가 광고 지각된 침입성과 광고회피에 미치는 영향: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유형에 따른 차이
고객만족경영연구
2017 .01
Effects of Advertising Models’ Image on Health Porduct Advertising: A Focus on Moderating Roles of Advertising Appeals and Product Involvement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11
A Study on Advertising Attitude, Brand Change Behavior and Information Acquisition Source for Airline SNS Content Marketing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2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