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셜미디어에서 프라이버시 침해에 대한 인식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병행과정 확장모델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2 .10
Mobile Advertising Acceptance and Strategy : The Moderating Role of Advertising Involvement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4
프라이버시 염려와 SNS 활동: 프라이버시 역설의 존재 및 이유
정보통신정책연구
2018 .01
SNS 이용상의 개인정보피해 경험과 프라이버시 염려로 인한 지속사용의도에서 사회자본의 조절효과
형사정책연구
2018 .12
사물인터넷 환경에서 사용자 프라이버시 우려에 관한 연구: 운동추적기 사례를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15 .01
이중 프로세스를 통한 정보 처리와 프라이버시 역설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08
소셜미디어에서 프라이버시 염려가 자기노출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관련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06
페이스북에서의 프라이버시 패러독스 현상 연구 : 듀얼팩터이론을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16 .01
개정의료법 57조(의료광고 사전심의제도 개정)의 배경, - 광고의 사회적 윤리성과 공익적 가치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9 .01
IoT 기반 스마트 홈카메라 이용환경에서의 프라이버시 패러독스 현상에 관한 연구: 사용경험 비교연구를 중심으로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21 .12
국내 사이버 검열이 SNS 이용자들의 사용 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5 .09
The Impact of SNS Advertising and the Musical Characteristics of SNS Advertising on Advertising Performence*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4 .02
모바일기반 광고 특성이 광고 인게이지먼트와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게이미피케이션 광고를 대상으로
경영교육연구
2019 .04
프라이버시 염려가 SNS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도의 매개 및 지각된 유용성의 조절효과
지식경영연구
2015 .01
가상광고와 간접광고에 대한 비교 연구: 광고속성과 광고효과를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15 .01
소셜미디어 광고 및 구매 경험자의 특성과 구매 경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2 .11
프라이버시 염려에 대한 메타분석 : 국내 문헌을 대상으로
경영학연구
2017 .04
소셜 미디어 광고 인게이지먼트 척도개발 연구: 유튜브 광고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1 .08
광고 연구의 이론 적용과 동향 : 국내 광고 전문 학술지 내용 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4
Designing effective advertising by matching advertising contents and language with tourists’ travel motivation
관광연구저널
2018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