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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웨이보(微博) 사용자의 이용특성과 이용충족에 관한 연구 - 이용행위의 경로분석을 중심으로 -
중소연구
2017 .02
Evaluating the determinants of User’s Adoption of Social Media Advertising : Focus on SINA Weibo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04
소셜미디어 특성이 한국 국가 이미지와 한국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시나 웨이보를 중심으로
지역과 세계
2024 .05
An Empirical Study of Knowledge Sharing Behavior of the SNS: A Case Study of "Sina Weibo"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16 .01
한류스타와의 준사회적 상호작용이 중국인의 한국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8 .08
“社死”现象探析 -以霍尊事件为中心-
한중사회과학연구
2022 .01
서울 관광콘텐츠에서 소비자 기여 행동: 중국 소셜미디어에서 좋아요, 댓글, 공유 간 관계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06
중국 소셜미디어에서 관광 콘텐츠 확산에 미치는 영향요인 : 시나 웨이보의 서울관광 콘텐츠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9 .02
How do Global Companies use Social Media for Corporate Communication? An Analysis of Corporate Communication Strategies in China
광고연구
2019 .12
A Uses and Gratifications Approach to Weibo Use among Chinese International Students in the United States
Asian Communication Research
2018 .12
중국 신세대들의 저항적 온라인 참여 연구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6 .06
중국 연예인 사회관계망 연구 : 웨이보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8 .09
중국 개별자유여행객(FIT)이 인식한 한국관광에 대한 연구 : SNS 빅데이터 분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7
중국 온라인 공간의 르상티망 (원한 감정) 연구
사회과학연구
2020 .04
SNS(Social Network Site)를 통한 구전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중국 웨이보(微博)를 중심으로
국제지역연구
2015 .04
유명인 자녀 광고에서 사회경제적 계층이동성이 제품태도와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 준사회적 관계 인식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21 .01
중국 SNS 웨이보의 디지털 유명인 포스팅 스타일과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신뢰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지각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전자무역연구
2024 .02
소비자가 지각된 CEO웨이보 커뮤니케이션 활동과 기업이미지 브랜드 태도, 신뢰,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4
[SNS] 유명 CEO의 소셜미디어
포브스 코리아
2023 .11
[SNS] 유명 CEO의 소셜미디어
포브스 코리아
2023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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