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방탄소년단의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기반 브랜딩 전략
IV. 결론
References
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글로벌시대 문화콘텐츠의 스토리텔링 연구 케이팝 BTS사례를 중심으로
문화콘텐츠연구
2019 .12
방탄소년단 팬덤의 복합 영향력 분석을 통해 브랜드 활성화 방법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9 .06
브랜드 마케팅의 트랜스 미디어 스토리텔링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방탄소년단(BTS) 작품 《비(BE)》 앨범에 나타난 예술철학사상 연구
문화와융합
2021 .12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의 일관성 개념과 분석 방법에 관한 시론
문화와융합
2020 .09
방탄소년단(BTS)의 글로벌 팬덤과 성공요인 분석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4
대중음악의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전략 연구 : 해외 대중음악 사례를 중심으로
문화와융합
2017 .08
국내 영상콘텐츠에 적용된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연구 : 웹툰 활용을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4
BTS의 선호요인이 팬덤 동일시욕구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 및 동남아 팬을 중심으로 -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2
아동용 트랜스 미디어 콘텐츠 융합 디자인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0 .09
한류 음악 콘텐츠의 성장 -BTS 현상을 중심으로-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4 .03
K-pop이 한국 국가 브랜드와 관광업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방탄소년단을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08
트랜스미디어콘텐츠의 변이와 확산 - BTS 사례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07
소셜 미디어 사회연결성의 팬덤 공동체 형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 방탄소년단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7
부캐를 활용한 예능 콘텐츠의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전략 연구:〈나몰라 패밀리 핫쇼〉채널을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04
트랜스미디어에 대한 개념적 고찰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1
뉴미디어 시대의 팬덤과 문화매개자: 방탄소년단(BTS)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1
뉴 뮤지올로지 관점의 하이브 인사이트 방탄소년단(BTS) 전시 콘텐츠 분석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1 .12
브랜드커뮤니티 경험가치가 브랜드만족, 브랜드신뢰, 브랜드 공동가치창출에 미치는 영향:방탄소년단과 아미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7
BT_Speaker_P1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