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OOC(Massive Open Online Course)의 근원적인 문제점들에 대한 비판적 고찰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5 .01
청소년의 MOOC 참가와 P-MOOC의 필요성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1 .08
MOOC(Massive Open Online Course)의 교육적 문제점과 개선책, 그리고 대학과 융합 방안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6 .01
K-MOOC의 이용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IT정책경영학회 논문지
2022 .03
고등교육에서 활용 가능한 MOOC 활용 교육 모델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K-MOOC 대학생 수강자의 인식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K-MOOC 학습효과에서 교수실재감, 학습동기, 학습몰입간의 영향관계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4 .08
대학 구성원 인식에 기초한 MOOC 개발 활용 전략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7 .07
한국 대학생의 K-MOOC 학습 경험에 대한 내용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2
What is K-MOOC? The Direction for K-MOOC in the New Normal Era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1 .01
묵(MOOCs)에 대한 한국 대학교육 전문가의 인식 조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7
대학생의 K-MOOC 만족도 및 지속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1
MOOC 활성화를 위한 블록체인 기술 적용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k-mooc 교과목 개발 사례 및 활용 학습법
한국웰니스학회 학술발표회
2021 .09
Are Massive Open Online Courses (MOOCs) Really Open to Everyone? : A Study of Accessibility Evaluation from the Perspective of Universal Design for Learning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MOOCs에 기반한 대학이러닝의 융복합적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Environment of a MOOCs Platform Based on Open Source - Focused on K-University Platform -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5 .01
대학교육혁신기제로서의 K-MOOC 활용과 학습성과에 대한 학생인식조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3
재직자 교육을 위한 MOOC과정에서 온라인 PBL 사례 연구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9 .01
MOOC 강의목차 구성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7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