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유통업체 옴니채널 이용 동기에 따른 몰입과 서비스 애호도의 관계: 다양성 추구성향의 조절효과
경영컨설팅연구
2018 .01
中国电商的演进机理与全渠道零售模式创新研究
마케팅논집
2017 .01
옴니채널의 도입에 미치는 요소와 기업 성과에 관한 연구
로지스틱스연구
2018 .01
옴니채널 환경에서 소비자 특성이 옴니채널 서비스 속성의 중요도 인식 및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8
옴니채널 서비스의 속성 중요도 인식 및 이용의도에 미치는 소비자 특성의 영향
기업경영연구
2016 .12
개인의 혁신성향이 옴니채널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글로벌경영학회지
2021 .01
옴니채널 서비스의 활용가능성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7 .10
글로벌 브랜드 소비행동에 대한 소비자 옴니채널 성향에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8 .01
대형유통업체의 옴니채널 전략의 핵심요인이 소비자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1 .06
소매점 쇼핑 중 모바일앱 이용의 옴니채널적 가치: 커피소매점 내에서의 전용 모바일앱 이용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24 .10
소매점 편의성이 옴니채널에 대한 소비자 태도와 행동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7 .12
옴니채널 환경에서 고객경험이 리테일러 로열티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 : 백화점과 할인점의 비교
경영학연구
2019 .02
옴니채널과 멀티채널 상황에서 물류서비스품질에 따른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9 .01
유통기업들의 스마트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기반 옴니채널(Omni-channel) 활성화로 인한 쇼핑가치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10
An Exploratory Empirical Study on Shopping Choice in Retail Channels by the Selective Characteristics of Foods
기업가정신과 벤처연구(JSBI)(구 벤처경영연구)
2017 .01
중화권 옴니채널 구축을 통한 국내기업의 글로벌 셀링 지원 사례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1 .08
Consumer Characteristics and Shopping for Fashion in the Omni-channel Retail Environment
Asian Journal of Business Environment
2019 .01
옴니채널(Omni-channel) 환경에서 재고 정보 제공이 서비스 편의와 소비자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8 .08
옴니채널 무인주문결제시스템의 심리적 저항 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2
The effect of perceived agility on intention to reuse Omni-channel: Focused on mediating effect of integration quality of Omni-channel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21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