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2016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옴니채널 환경에서 소비자 특성이 옴니채널 서비스 속성의 중요도 인식 및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8
개인의 혁신성향이 옴니채널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글로벌경영학회지
2021 .01
소매점 편의성이 옴니채널에 대한 소비자 태도와 행동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7 .12
옴니채널과 멀티채널 상황에서 물류서비스품질에 따른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9 .01
옴니채널 서비스의 활용가능성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7 .10
백화점 옴니채널서비스가 사용자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통합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05
옴니채널 환경에서 고객경험이 리테일러 로열티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 : 백화점과 할인점의 비교
경영학연구
2019 .02
온라인, 오프라인, 옴니채널 소비자들의 가치인식에 관한 한·중 비교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2
국내 유통업체 옴니채널 이용 동기에 따른 몰입과 서비스 애호도의 관계: 다양성 추구성향의 조절효과
경영컨설팅연구
2018 .01
옴니채널의 도입에 미치는 요소와 기업 성과에 관한 연구
로지스틱스연구
2018 .01
옴니채널 환경에서 쇼퍼의 개인차 변인, 유용성 지각, 그리고 만족감 관계에 관한 연구
기업경영리뷰
2020 .01
옴니채널의 등장과 국내외 활용사례
월간 KIET 산업경제
2017 .06
백화점 옴니채널의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 정보시스템 성공모델을 중심으로
글로벌경영학회지
2021 .10
옴니채널 운영 상황에서 물류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8 .11
A study on the innovation of the omni-channel enterprise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9 .06
전자상거래 기업의 옴니채널 전략 -한국과 일본의 사례연구를 중심으로-
한일경상논집
2020 .01
An Exploratory Empirical Study on Shopping Choice in Retail Channels by the Selective Characteristics of Foods
기업가정신과 벤처연구(JSBI)(구 벤처경영연구)
2017 .01
백화점 옴니채널의 속성이 관계품질과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술수용모델(TAM)을 중심으로
글로벌경영학회지
2021 .08
옴니채널 소비자경험이 쇼핑의도와 리뷰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4 .05
옴니채널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경험과 공감적 반응 관계에 관한 연구
경영과 정보연구
2023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