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셜커머스 품질-만족 효율성의 분석: 시스템 품질, 정보 품질, 서비스 품질 간의 비교
인문사회 21
2022 .10
소셜커머스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8 .10
Social Commerce Service Quality and Word-of-Mouth Intention : An Application of the Expectation–Disconfirmation Theory
경영경제연구
2019 .11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에서 고객만족의 결정요인과 구매후행동 연구
경영학연구
2017 .04
O2O 커머스의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불확실성 회피성향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9 .08
웹사용성 특성이 소셜커머스의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15 .03
한·일 O2O 커머스 서비스 품질이 소비자 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18 .09
한・중 소셜커머스의 서비스 품질이 소비자의 만족과 신뢰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 소셜커머스‘위메프’와 중국‘메이퇀왕’여행상품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9 .06
한 · 중 O2O커머스 참여업체의 서비스품질이 소비자 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비교연구 : 소비자태도의 조절효과 분석
경영경제연구
2018 .02
중국 소셜커머스의 소비가치가 만족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희소성 메시지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5 .06
O2O 커머스 서비스 품질과 태도 및 재이용의도에 관한 연구-자기 결정성의 조절효과-
유통물류연구
2018 .01
숙박 O2O서비스 품질이 서비스만족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만족의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9 .01
미국 소비자의 온라인 쇼핑몰 충성도 연구 :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를 중심으로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비대면 서비스 환경에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21 .08
O2O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 및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스타벅스 사이렌오더를 중심으로 -
외식경영연구
2021 .01
미용서비스 상품의 웹 사이트 신뢰에 대한 웹 사이트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의 효과 : 지각된 위험과 웹 사이트 유형의 조절효과
e-비즈니스연구
2015 .12
저가항공사의 서비스품질, 지각위험, 고객만족, 재구매의도간의 영향관계분석 -준거가격의 조절효과-
동북아관광연구
2015 .01
국제 e-비즈니스 환경 분석을 위한 국가이미지가 베트남 소비자들의 항공 서비스 품질 인식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5 .06
모바일 애플레케이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의 관계에서 가격민감도의 조절효과: 항공권 구매 앱을 중심으로
관광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