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사 기내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대형항공사와 저비용항공사의 비교연구
관광연구저널
2017 .01
장거리 노선 운항 저비용항공사 비즈니스 모델에 관한 연구
전자무역연구
2020 .01
국내 저비용항공사 장거리 운항 추세에 따른 장거리 저비용 비즈니스 모델 적합성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8 .12
Service Perceptions of Full Service Airlines and Low Cost Carriers : A Case of Airlines in South Korea
관광레저연구
2015 .08
비대면 서비스 환경에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21 .08
항공사서비스요인이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물류학회지
2016 .01
항공사 서비스 인카운터에서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12
항공기 에어스케이프와 인적서비스가 관계품질과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저비용 항공사를 중심으로
관광연구
2022 .08
기내 서비스스케이프가(Servicescape)가 서비스품질(SERVQUAL)과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2 .08
온라인 평점을 통한 국내 항공사 서비스품질의 고객 만족 및 불만족에 대한 이해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4 .02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와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저비용항공사의 서비스 실패와 회복, 서비스 지향성, 그리고 고객 충성도에 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12
국내 저비용항공사 기내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만족과 추천의도간의 영향관계
관광연구저널
2016 .08
서비스 구성요소와 순응 그리고 전환의도의 구조적 관계: 의료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The impact of airline service quality on reuse intention. - Moderating Effects of brand reputation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12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이미지의 매개효과
관광연구저널
2020 .03
항공사의 서비스 가치, 만족, 행위의도의 연관성에 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5 .06
항공사 장거리 노선 프리미엄 일반석 가격결정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3 .06
서비스평가에 있어 서비스분위기의 고객지각, 서비스진정성, 서비스제공자신뢰의 역할: 고객참여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9
서비스 진정성이 고객만족과 구전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항공사 서비스를 중심으로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