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사의 신규서비스를 통한 수익 극대화 전략 - 싱가폴항공의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도입에 대한 사례분석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0 .01
장거리 노선 운항 저비용항공사 비즈니스 모델에 관한 연구
전자무역연구
2020 .01
국내 항공사 부가서비스에 대한 고객행동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01
저비용항공사 장거리노선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01
항공사 부가서비스 개발 추세에 대한 탐색적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7 .01
항공사서비스의 선택속성이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형항공사와 저가항공사의 이용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7 .04
국내 저비용항공사 장거리 운항 추세에 따른 장거리 저비용 비즈니스 모델 적합성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8 .12
고객중심적 항공사 부가서비스 상품개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4
프리미엄클래스 고객가치, 브랜드태도, 애착 및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 주 이용 항공사 좌석등급에 따른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2 .11
Service Perceptions of Full Service Airlines and Low Cost Carriers : A Case of Airlines in South Korea
관광레저연구
2015 .08
항공사 선택속성의 상대적 중요도에 관한 연구-항공사 유형별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5 .01
묶음상품의 수량할인을 고려한 수익경영 모형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0 .01
항공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부가서비스 확장 사례 - 싱가포르 항공을 중심으로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7 .01
소비자 선택기반의 항공사 노선경쟁력 모형개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7 .07
구매유예 옵션 상품의 도입을 고려한 항공사 좌석배분 모형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7 .01
A Study on the Determinants in Choosing Korean Full-Service Carriers and Low-Cost Carriers Using a Logit Regression Model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1 .01
항공사 프리미엄클래스 고객가치척도 개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21 .02
항공사 항공 서비스품질이 대안매력과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4 .08
경영단위(Business Unit) 분석을 통한 국적항공사 성과와 의미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기내식이 기내 서비스 만족, 항공사 이미지, 가격 민감도 및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