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만족고객 재분류 방법의 비교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3 .01
여대생의 성격에 따른 구두 스타일의 감성과 선호도
감성과학
2015 .01
국내외 커스텀 슈즈 디자인 현황 및 전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1
속성복합점수 기반의 만족 고객 재분류를 이용한 고객만족경영 향상 방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7
Latent Class Analysis 기반의 만족 고객 세분화를 이용한 고객만족경영 향상 방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12
제품 디자인에서 감성의 유형과 표현 요소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8 .01
병원 고객만족과 서비스품질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0 .05
e-learning에서 고객지향성에 대한 지각이 감성적 실재감과 학습몰입 그리고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2 .01
자본투자를 고려한 전문대학의 고객만족전략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07 .01
현대 감성디자인에서의 사용자 감성체험 : 감성디자인의 프로그래밍을 위한 감성체험의 기본범주 및 관련요소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3 .12
인천시 상수도서비스 품질평가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사용자 경험 증진을 위한 감성 품질 디자인 프레임웍에 관한 연구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을 중심으로-
감성과학
2010 .01
배달음식 앱의 서비스 품질 만족에 관한 연구 - 한국과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금융투자회사의 서비스진정성,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3
휘트니스 센터 여성회원들이 인식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아시아여성연구
2009 .11
KANO모델을 활용한 커피전문점의 품질분류와 고객만족개선지수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2 .07
Public Information Quality, Customer Value and their Effects on Satisfaction of SMEs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8
웹 기반 감성 선호도 평가 시스템 개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3 .02
3D 발 스캐너와 3D 프린터를 이용한 남성화 라스트 설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