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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FD를 이용한 전문대학의 고객만족평가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06 .01
QFD를 이용한 전문대학의 고객만족평가
대한안전경영과학회 학술대회
2006 .01
혼합 가중치를 고려한 내부고객만족 향상 방법에 관한 연구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07 .01
KS-SQI를 이용한 고객만족도와 기업재무성과간의 관계 연구
대한안전경영과학회 학술대회
2009 .01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의 관계 및 성별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07 .01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의 관계 및 성별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대한안전경영과학회 학술대회
2007 .01
잠재집단분석을 이용한 고객 세분화 연구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12 .01
Kano모델 기반의 물류 서비스 품질속성 분류와 잠재적 고객요구 개선지수 개발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17 .01
대중교통의 안전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11 .01
AHP를 활용한 배송기사의 고객지향적 사고 인지에 관한 연구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11 .01
골프참가자 유형에 따른 골프장 서비스품질 지각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11 .10
품질과 비용의 득실관계를 고려한 품질기능전개 모형
대한안전경영과학회 학술대회
2002 .01
품질과 비용의 득실관계를 고려한 품질기능전개 모형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02 .01
QFD를 이용한 전문대학 공학부 교육내실화 품질요소 도출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13 .01
Public Information Quality, Customer Value and their Effects on Satisfaction of SMEs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8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만족고객 재분류 방법의 비교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3 .01
일식전문점의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고객신뢰도,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0
속성복합점수 기반의 만족 고객 재분류를 이용한 고객만족경영 향상 방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7
QFD를 이용한 대학생들의 전공과목 선택에 관한 분석 (II)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00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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