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여행상품 온라인 유통채널 인식에 따른 채널만족, 채널신뢰 및 채널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9 .01
The Growth and Change of Korean Cosmetics Market in Distribution Structure
유통과학연구
2020 .01
Consumer Characteristics and Shopping for Fashion in the Omni-channel Retail Environment
Asian Journal of Business Environment
2019 .01
Factors Influencing the Attractiveness of Cosmetics Distribution Channels
유통과학연구
2021 .01
글로벌 브랜드 소비행동에 대한 소비자 옴니채널 성향에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8 .01
Multi-Channel과 Single-Channel 이용고객의 차이: 쇼핑동기, 점포 및 제품속성중요도, 경로전환행동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7 .04
패션상품 쇼핑관광의 속성 및 만족도와 재방문의도 간의 영향관계 연구 : 쇼핑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11
정보획득 및 구매 단계에서 소비자들의 채널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 소비자들의 채널에 대한 지각된 효능감을 바탕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5 .06
명품제품의 가치와 채널 인식이 구매 채널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22 .04
The distribution channel, strategic factor and firm performance: Evidence from FDI enterprises
유통과학연구
2021 .10
The cost channel of monetary policy and inflation behavior in china
Journal of Economic Research (JER)
2018 .01
유통 연구에 관한 비판적 고찰과 향후 연구방향
마케팅연구
2015 .02
The Effect of Store Brand Introduction on Channel Price Leadership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대형유통업체의 옴니채널 전략의 핵심요인이 소비자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1 .06
뉴스 텍스트를 활용한 국내 자동차 시장의 브랜드 속성 기반 시장 구조 분석
한국경영과학회지
2022 .02
유통채널 이용 특성에 따른 지역농산물 소비자 유형화 연구
소비문화연구
2021 .01
Online Retailers and Geography : Linking Online Niche Sales to Offline Brand Conditions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8
Effects of Distribution Channel Structure on Quality Competition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The Study on Corporate Social Capital and Marketing Channels of Sports Goods Industry in China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비용절감능력이 상이한 기업들의 유통경로구조 전략
유통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