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정보획득 및 구매 단계에서 소비자들의 채널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 소비자들의 채널에 대한 지각된 효능감을 바탕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5 .06
명품제품의 가치와 채널 인식이 구매 채널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22 .04
보험 판매채널의 변화와 신채널 발전방안에 관한 법적 연구
보험법연구
2020 .01
e-Business 환경하의 소비자 유통채널 인지 특성
e-비즈니스연구
2015 .08
금융환경의 변화에 따른 고령소비자의 금융거래 채널 이용 유형 및 유형별 특성 분석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1 .09
소비자 특성, 지각된 위험, 식생활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농식품 구매결정 및 온라인 구매채널 선택에 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21 .02
소매점 쇼핑 중 모바일앱 이용의 옴니채널적 가치: 커피소매점 내에서의 전용 모바일앱 이용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24 .10
보험소비자 측면에서 본 비대면채널의 효익과 만족도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Consumer Characteristics and Shopping for Fashion in the Omni-channel Retail Environment
Asian Journal of Business Environment
2019 .01
소비자성향과 채널선택행동간의 관계에 관한 탐색적 연구
전자무역연구
2016 .01
우리나라 생명보험 판매채널의 보험회사특성별·보험모집방법별 유지율기준 적합성분석 - 독립채널과 전속채널을 중심으로 -
보험금융연구
2017 .01
Z세대 소비자의 소비자교육, 소비자의식, 소비자행동에 관한 연구
신산업경영저널
2021 .06
여행상품 온라인 유통채널 인식에 따른 채널만족, 채널신뢰 및 채널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9 .01
유통 연구에 관한 비판적 고찰과 향후 연구방향
마케팅연구
2015 .02
멀티채널 환경에서 소비자 구매 여정과 채널 이용에 관한 연구: 제품 유형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3 .12
소비자는 상업적 정보원천을 신뢰하지 않는가?: 구매 채널별상업적 정보원천 활용도 차이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16 .01
소비자기본법 10년, 소비자교육 평가와 전망
소비자문제연구
2017 .08
비대면 사회에서의 농산물 유통 변화
충북 Issue & Trend
2021 .06
쇼핑 채널 유형에 따른 소비자의 만족, 불만족, 채널 전환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
PR연구
2020 .01
농산물 구매선택 속성이 로컬푸드 직매장 이용에 미치는 영향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