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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미문학페미니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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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학수업을 위한 디지털 인문학 교수법의 필요성과 실제 -하이퍼텍스트 쓰기를 중심으로
현대영어영문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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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리 셸리의 『프랑켄슈타인』: 생태비평적으로 읽기
문학과환경
2024 .09
The Last Englishman: National Belonging and the Outbreak Narrative in Mary Shelley’s The Last Man
영미문학교육
2021 .09
Our Nonhuman Story: The Posthuman Reality Imagined in Mary Shelley’s Frankenstein (1818)
영어영문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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셸리의 자연관: 「서풍에 부치는 송시」에 나타난 필연성
영어영문학연구
2021 .11
포스트휴먼 소설의 한계: 메리 셸리의 『프랑켄슈타인』에 나타난 인간성에 대한 향수
새한영어영문학
2020 .11
Fellowship beyond Kinship: Sympathy, Nature and Culture in Mary Shelley’s Frankenstein
영어영문학
2018 .01
디지털과 문학 사이 – 융합의 사례 분석과 전망
어문연구
2017 .01
‘프랑켄슈타인’의 여성들: 메리 셸리의 소설 『프랑켄슈타인』과 웨일 감독과 브래너 감독 영화들을 중심으로
동서비교문학저널
2020 .03
Old Cherished Memories or New Commercial Products?: Mary Shelley’s Retrospective Writings
영어영문학
2021 .12
『이슬람의 반란』에 나타난 여성 해방적 관점
영어영문학연구
2017 .01
메타컨텍스트(Meta-Context) 시론
국어문학
2019 .07
Mary Shelley’s Criticism of Anthropomorphic Compassion in Frankenstein
근대영미소설
2016 .01
1819년 영국의 시와 정치: 워즈워스, 셸리, 그리고 피터 벨
18세기영문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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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화주의 사상의 변용적 계승으로서의 낭만주의 시론: 셸리의 <시의 옹호>를 중심으로
18세기영문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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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트휴먼 관점에서 본 『프랑켄슈타인』
19세기 영어권 문학
2017 .02
셸리의 「자연식의 옹호」: 채식주의와 사회 개선과의 상관관계
영어영문학연구
2019 .01
네버엔딩 스토리 『워더링 하이츠』: 텍스트에서 하이퍼텍스트로
영어영문학연구
2016 .01
The Utopian Possibilities of the Plague in Mary Shelley’s The Last Man
19세기 영어권 문학
2021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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