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외식업 식공간 색채 및 디자인 연출이 고객의 심리적 반응과 만족 및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04
한식 레스토랑의 음식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광주·전라지역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9 .01
한식당 이용고객의 경험적 가치가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20 .01
The effect of customer awareness of restaurants’ green practices on customer dining experiences
관광연구저널
2016 .04
레스토랑 선택속성과 혁신적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프렌치?한식 파인다이닝 음식유형 사이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레스토랑 수익관리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레스토랑 유형별 차이비교
호텔관광연구
2016 .09
한식당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인 유학생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7 .09
The Decision-Making Processes of Fine-Dining Restaurants Using a Model of Goal-Directed Behavior: The Moderating Effect of Gender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3 .09
호텔 식공간의 로하스연출, 이미지, 신뢰, 만족 및 애호도 간의 구조관계 분석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6
한식 파인다이닝의 경험적 소비가치가 한식이미지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5 .02
외식기업 종사원의 커뮤니케이션능력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5 .06
중국인의 한국식당 선택속성과 이용 동기가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단동지역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셀렉 다이닝(Select-Dining)의 VMD(Visual Merchandising) 태도가 외식소비자의 지각된 가치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10
패스트푸드 구매의도 유형에 따른 브랜드 이미지와고객만족 차이 비교 분석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브랜드 증거 및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관리연구
2017 .07
호텔 연회 웨딩홀의 식공간연출, 푸드스타일링, 테이블 코디네이션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대전지역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02
온라인 리뷰 분석을 통한 부산지역 레스토랑 인식에 관한 연구 2: 국문 리뷰를 중심으로
산업혁신연구
2019 .01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