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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도시관광의 회복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1 .01
호텔이용고객의 회복적 서비스 스케이프가 가치공동창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긍정적·부정적 감정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3 .04
항공사 물리적 서비스스케이프와 고객만족 관계에서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
관광레저연구
2020 .06
중국 도시관광의 회복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관광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가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1 .12
중국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경험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4 .04
한옥스테이 서비스스케이프와 이용만족, 행동의도와의 영향관계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O2O 서비스스케이프와 고객행동과의 관계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12
호텔기업의 서비스스케이프가 지각된 서비스 가치, 고객 만족 및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5 .02
항공기 객실의 확장된 서비스케이프가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07
외식업체의 서비스 스케이프, 전반적인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와의 영향관계 : 구전의 매개효과 분석
관광레저연구
2017 .06
컨벤션센터 서비스스케이프가 전시회 참관객의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수원 컨벤션센터를 대상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항공사 기내 서비스스케이프가 접근행동에 미치는 영향 : 감정반응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5 .09
항공기 객실 서비스스케이프가 객실승무원의 감정반응,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5 .01
서비스 스케이프가 고객만족, 신뢰, 지각된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 모호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고객만족경영연구
2017 .01
중저가 호텔의 서비스스케이프가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2
중국 산수실경공연 관람객의 관여도와 회복환경지각이 긍정적 감정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8
공공 여가시설 만족과 여가정책 만족도의 영향 관계에 관한 여가인식의 조절효과: 국민여가활동조사(2018)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산악회 참여자의 여가몰입이 여가만족과 생활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7 .06
수단-목적사슬모델을 적용한 레스토랑 혼밥족이 지각하는 서비스스케이프에 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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