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경쟁상황이 외국구전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2017 .01
구전연구에 관한 문헌적 고찰 : 2004-2014 국내 마케팅 학술지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5 .02
블로그 콘텐츠 특성이 재구전의향에 미치는 영향
경영컨설팅연구
2020 .01
메시지 유형이 발신자의 구전의도에 미치는 효과
소비자학연구
2015 .01
양면구전의 동기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이기적 동기와 이타적 동기를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6 .01
호텔 레스토랑의 온라인 구전정보 특성이 지각위험과 구전확산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17 .01
온라인 구전정보의 일면/양면 방향성과 지각된 유용성이 온라인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조절초점 (regulatory focus)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5 .01
SNS 모바일 구전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연구: 유대강도, 메시지 속성, 조절초점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9 .01
구전 일치성과 메시지 양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탐색재의 평점 비율을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23 .06
The Verification of Word-of-Mouth Communication Effect : With Focus on the Choice of College Students on Movie
산업혁신연구
2018 .01
온라인 구전(e-WOM)정보 습득이 정보신뢰, 구매의도, 온라인 구전(e-WOM)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호텔 객실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2
일관성 욕구가 소비자의 구전 후 태도변화에 미치는 영향: 만족에 대한 귀인과 추천보상의 역할
소비자학연구
2016 .01
온라인 구전의 양(Volume)과 방향성(Valence), 그리고 박물관 관람객수의 상관성에 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20 .08
소비자의 구전 동기가 영화에 대한 구전 정보 생산의 방향성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7 .01
집단 간 구전효과에 관한 탐색적 연구
마케팅논집
2024 .03
구전정보 발신자의 구전동기와 구전정보 원천이 소비자의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기술수용모형을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4
SNS상의 2차 구전의도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과시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20 .01
OTT 서비스 이용자의 사회정서역량과 구전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04
소셜미디어에서 생산되는 구전정보의 활용가능성과 질적 성과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7 .02
구전: 사회적 관계 및 제품유형의 조절효과
상품학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