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The Effect of Store Characteristics of Outlet on Consumption Emotion, Relationship Quality, and Loyalty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형할인점 의류매장의 서비스품질, 가격과 품질지각, 및 점포이미지가 점포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의류제품에 대한 소비자만족 형성과정 -소비자관여, 제품성과, 소비감정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2 .01
대형할인점 의류매장의 점포애호도에 대한 서비스 품질과 전환장벽 및 고객만족 영향력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의류제품 구매시 소비자의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점포지각변인의 경로분석
한국의류학회지
2005 .01
대형할인점인 점포속성 및 의류제품평가가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백화점 의류매장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관계품질, 충성도와의 관계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7 .01
백화점의 시각디자인 환경과 이미지, 지각된 품질 및 충성도 관계에서감정의 매개역할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패션 아울렛 점포에 대한 추구혜택과 만족도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4 .01
백화점의 로열티 프로그램이 소비자의 관계품질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0 .01
THE INFLUENCE OF SHOPPING MOTIVES AND THE SERVICE QUALITY PERCEPTION ON CUSTOMERS' EMOTION ACCORDING TO THE APPAREL STORE TYPES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01
의류제품 구매 시 지각된 서비스품질과 상징적 점포이미지가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쾌락적 쇼핑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스포츠 소비관련 감정, 고객만족, 태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03
쇼핑동기에 따른 점포내 소비자 감정이 의류제품 쇼핑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1999 .01
LIFESTYLE AND PERCEPTION OF STORE IMAGE OF BLACK FEMALE CONSUMERS IN CLOTHING STORE CHOICE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01
의류점포의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전환장벽과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3 .01
백화점 패션상품 구매고객 관계본질 유형과 충성대상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스포츠제품 매장의 서비스품질이 점포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12
점포유형, 쇼핑상황, 점포 내 감정 및 패션상품 구매행동간의 관계
한국의류학회지
2000 .01
아웃도어 매장의 점포이미지 점포속성과 점포만족도 및 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4 .12
럭셔리와 SPA 플래그십 스토어 체험 -점포 감정 및 충성도에 미치는 효과-
한국의류학회지
2016 .01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