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게임 행동 연구에 대한 종합적 고찰
e-비즈니스연구
2012 .03
An Exploratory Study of the Korean Online Game Industry: A Comparative Analysis of Historical Development Stages - 1998~2019 -
경영사연구
2019 .01
온라인 게임의 사회적 의미와 공적 규제에 대한 일고찰
사회과학논총
2012 .02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라이프 크리에이터 : ㈜엔씨소프트의 성공사례
Korea Business Review
2008 .02
온라인게임이 게이머의 플로우 경험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보
2007 .03
What Motivates the Online Gamers' Demand and Playing Times?
경영관리연구
2011 .12
커뮤니케이션 현상으로서의 온라임 게임 연구를 위한 소고
사회과학연구논총
2000 .06
미디어 이용으로서의 게임 이용 : ‘무엇을’ 하는가에서 ‘어떻게’ 하는가로
한국언론학보
2016 .10
한국 온라인게임이 중국 이용자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1 .06
온라인 게임 보안 관리가 게임 지속 이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8 .08
AHP를 이용한 온라인 게임 평가요인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08 .09
게임산업 온라인게임 매출액(2007~2009)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1 .07
China’s Online Game Market Competition : Network Effects and Korea’s Influence
e-비즈니스연구
2015 .04
[논문]온라인 게임 교육활용 방안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