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토픽모델링과 체계적 문헌 분석을 활용한 증강현실 기반 영어교육의 연구동향
Global Creative Leader : Education & Learning
2024 .09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 기술 동향 및 지식재산권 추이
심층분석
2016 .07
국내 증강현실(AR) 기반 교육 연구동향 분석: 2008년~2019년을 중심으로
교육공학연구
2020 .01
보육교사의 증강현실 인식 및 교사교육 요구도 분석
한국유아교육연구
2019 .01
증강현실 동화책을 활용한 유아교육 콘텐츠 분석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10
국내 증강현실활용교육의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20 .01
텐저블 인터페이스 기반의 증강현실 과학실험실 설계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8 .01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을 활용한 미술비평학습 어플리케이션 설계에 관한 연구
미술과 교육
2017 .03
증강현실 활용 탐구학습의 효과성분석: 중등과학수업을 중심으로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15 .01
뉴미디어를 이용한 시각 리터러시 교육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7 .10
증강현실 기반 모바일 앱을 활용한 수학 교수ㆍ학습 콘텐츠 개발과 구성주의적 수업방안
수학교육 논문집
2019 .01
[GLOBAL IP FRONTIER]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 기술 동향 및 지식재산권 추이
지식재산정책
2016 .11
증강현실 기반 수업설계 원리 개발 연구
교육공학연구
2019 .01
증강현실 게임에서 딥러닝을 활용한 배경객체 분석에 관한 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21 .11
초등 미술수업에서 스마트폰 앱 ‘퀴버’를 활용한 3D 증강현실 애니메이션 교육 방안
미술교육연구논총
2020 .01
가상ㆍ증강현실 에듀테크 콘텐츠 개발의 우선순위 도출 : AHP 기법 활용
e-비즈니스연구
2019 .12
증강현실에서 상표권 침해에 관한 연구
산업재산권
2016 .01
증강현실을 활용한 수학 활동이 만5세 유아의 공간 및 기하 능력에 미치는 영향과 경험 탐색
유아교육연구
2024 .03
증강현실 기반 안내된 탐구학습활동이 학습장애 학생의 과학학습에 미치는 효과
통합교육연구
2017 .01
보편적 학습설계 원리를 적용한 증강현실 학습컨텐츠 기반의 중학교 지리 통합수업이 통합학급 학생들의 학업성취도와 수업참여에 미치는 영향
지체.중복.건강장애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