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광고 유형이 광고 회피에 미치는 영향 : 성별, 매체 이용량, 광고태도, 지각된 침입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4 .11
패션 잡지 광고의 시각정보처리과정 분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4 .01
유명인 모델없이 브랜드자산 구축에 성공한 화장품광고전략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2 .05
브랜드 이미지-업을 위한 새로운 매체형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0 .01
광고 레이아웃 유형이 소비자의 기억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온라인 패션잡지광고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3 .01
TV 패러디 광고와 원작 광고의 비교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08
중첩모델 광고 전략과 제품관여도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11 .01
인터넷 광고의 크리에이티브한 변화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7 .06
Spread광고의 표현전략에 관한 연구 : 신문광고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3 .11
아이트래커를 활용한 패션 브랜드 광고의 소비자 반응 분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3 .01
일러스트레이션과 광고 사회학의 관계 : 한국과 중국의 상품광고 포스터속의 근대 여성이미지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5 .05
한국적 광고의 소구요소와 양상 연구 : 신문에 게재된 휴대폰 광고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11
광고디자인에 있어서 상징성 연구 : 2002년 월드컵관련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혈액형별 광고효과에 관한 탐색적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11
국내 인터넷 광고의 유형과 발전방향에 대한 고찰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3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