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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无A无B”与“没X没Y”的比较研究
중국언어연구
2022 .04
Syntax of Mandarin mei ‘every’ in Comparison with English every
영어영문학연구
2021 .01
문법 연구의 변화와 문법 교육의 변화 - 탈문법학 시대의 문법 교육의 새로운 지향 -
국어교육연구
2016 .06
『삼국사기』 신라본기 유리이사금 9년 六部 기사의 역사적 배경 -지명 語素의 맥락을 중심으로-
신라사학보
2022 .08
교육문법으로서의 한국어 유사 문법 연구
어문론집
2021 .03
现代汉语亲属称谓名词的类后缀化现象分析
중국어문학
2017 .08
한국어교육과 표준 문법
한국어학
2020 .02
현대 중국어 ‘每’와 ‘各’의 의미기능 연구
중국어문논총
2016 .04
학교문법 정립에 있어서 표준문법의 역할
우리말연구
2015 .01
梅蘭芳京劇的內外時空
중국어문학지
2016 .01
표준성, 규범성의 개념과 한국어 문법 기술
한국어학
2020 .02
학교 문법에서의 『한국어 표준 문법』 수용 방향
한국어학
2020 .02
문법과 의미를 연계하기
담화와인지
2017 .11
학교 문법 용어의 문제점 검토 : 『문법』(2002) 이후의 문법 교과서를 대상으로
우리말글
2017 .12
Grammar teaching in a new era
미래영어영문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7 .12
『금병매(金甁梅)』 속 왕파(王婆)와 대안(玳安)의 인물 분석
중국문화연구
2019 .02
사용 기반 이론과 한국어 문법 교육
사회언어학
2023 .03
초등 예비 교사의 영어 문법 능력 및 문법 지도 지식의 변화에 관한 연구
영어교과교육
2024 .02
중국어 교학문법에 대한 소고
중국언어연구
2020 .01
近代漢語中的構式“待v不v”?究
동양한문학연구
2017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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