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의 기호학적 분석에 관한 연구 -기호학자 소쉬르와 바르트의 이론 중심으로-
AURA
2010 .01
기호학적 관점에서 본 웹 이미지의 의미작용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4 .09
성적소구(Sex appeal) 광고에 나타난 대사와 시각적 표현의 상관성에 관한 분석 -TV광고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04 .01
기호학적 접근방법에 의한 광고디자인 교육 사례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광고디자인 수업에서 호기심 유발을 위한 기호학적 접근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4 .11
이동통신사 TV광고의 기호학적 분석
한국디자인포럼
2006 .01
환경의미 분석을 위한 기호학적 접근방법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1997 .03
광고에 등장되는 Visual Communications의 기호학적 분석
한국디자인포럼
2005 .01
광고효과를 높이기 위한 감성커뮤니케이션의 기호학적 분석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05
1990년대 국내 화장품 잡지광고의 여성상 연구 : 기호학적 분석을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0 .05
브랜드 이미지-업을 위한 새로운 매체형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0 .01
한국춤에 대한 기호학적 이론과 적용
우리춤과 과학기술
2005 .01
광고커뮤니케이션 현상에 대한 기호학적 접근기업PR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04 .01
한국 전통문명의 이미지기호학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0 .11
한국적 광고의 소구요소와 양상 연구 : 신문에 게재된 휴대폰 광고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