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하이테크놀로지 신제품광고의 소구유형과 사전지식이 광고반응에 미치는 영향력 차이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1 .12
한국적 광고의 소구요소와 양상 연구 : 신문에 게재된 휴대폰 광고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11
브랜드 이미지-업을 위한 새로운 매체형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0 .01
TV 패러디 광고와 원작 광고의 비교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08
모바일광고 유형이 광고 회피에 미치는 영향 : 성별, 매체 이용량, 광고태도, 지각된 침입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4 .11
VR의 가상광고에 나타난 그래픽영상 연구-TV 스포츠 방송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06 .01
스피드 표현 광고의 유형별 효과
한국디자인포럼
2012 .01
광고영상에 나타난 색채의 시공간적 심리지각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0 .12
인터넷 광고의 크리에이티브한 변화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7 .06
Spread광고의 표현전략에 관한 연구 : 신문광고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3 .11
패션 잡지 광고의 시각정보처리과정 분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4 .01
국내 인터넷 광고의 유형과 발전방향에 대한 고찰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3 .09
스포츠이벤트와 기업의 유사성 유형과 광고노출빈도에 따른광고태도 및 광고효과 분석
체육과학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