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xamining the Loyalty of MMOG players : A Comparative Study between Casual and Core Players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0
핸드볼 선수들의 운동상해에 관한 고찰
한국사회안전학회지
2001 .12
Information Transmission in Revision Games
Seoul Journal of Economics
2019 .01
What Motivates the Online Gamers' Demand and Playing Times?
경영관리연구
2011 .12
시뮬레이션 게임인 삼국지 시리즈의 게임 스토리 구조 분석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08 .04
한국프로농구 외국선수와 국내선수의 팀 공헌도 비교 연구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03 .03
중국 온라인 게임의 컨텐츠와 브랜드관련 요인이 향후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무역상무연구
2004 .05
일본 온라인 게임시장에의 성공적 진출을 위한 기반 연구 : 게이머 유형별 특성 차이를 중심으로
무역상무연구
2005 .05
컴퓨터 시뮬레이션 활용 수업이 학습자의 문제 해결력과 동기에 미치는 영향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05 .09
상호작용 내러티브로서의 컴퓨터 게임 텍스트에 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1 .06
일본 여자축구팀의 성통제방법에 관한 사회학적 연구 : 어빙 고프만의 “지하생활(underlife)” 개념을 토대로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18 .12
아이스하키 공격수와 수비수간의 체성분, 체격, 체력별 수준 및 등속성 회전력에 대한 비교연구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02 .06
Market Pioneering Game for Symmetric Players
한국경영과학회지
1997 .12
샌드박스형 게임을 활용한 게임기반학습이 학생들의 창의적 문제해결력과 학습몰입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16 .01
온라인 게임의 애호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 상호작용성과 현존감을 중심으로
경영과학
2005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