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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인크래프트를 활용한 메타버스 기반 프로그래밍 수업이 창의적 문제해결력과 학습 몰입도, 학업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교육연구논총
2024 .02
대학생의 창의적 인성과 창의적 문제해결력의 관계에서 학습몰입의 매개효과
교육과학연구
2020 .06
게임기반학습에 기초한 디자인 수업이 중학교 1학년의 학습 몰입도에 미치는 영향 - 마인크래프트 활용을 중심으로 -
미술교육연구논총
2021 .01
Exploring Minecraft as a Tool for Learning in the K-12 Classroom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20 .09
게임 이용이 삶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가?: 선용적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 탐색적 연구
한국소통학보
2020 .01
온라인 교육용 게임과 청소년학습문화에 대한 Q분석
청소년문화포럼
2015 .04
언어치료학과 학생들의 학습동기, 학습몰입, 문제해결력이메타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청각언어장애교육연구
2018 .01
중학생을 위한 3D 게임 기반의 컴퓨터 알고리즘 학습 앱 개발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22 .08
What Makes a Mobile Learning Game Enjoyable?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17 .01
중등 과학영재가 경험한 음악-과학 GI-융합교육 프로그램의 창의적 문제해결력과 학습몰입에 관한 연구
영재교육연구
2022 .03
게임 이용동기, 게임 효능감, 게임 규범성 및 게임 인식이 게임선용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다층모형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9 .12
Inquiring Educational Games: A Framework for designing and Developing CS Games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21 .01
시리어스 게임을 활용한 청소년 문학교육 방안 연구: 〈언폴디드〉 게임 시리즈를 중심으로
청소년문화포럼
2023 .01
온라인 · 모바일 게임의 이용과 게임 결과물의 거래를 둘러싼 법적 쟁점
법학연구
2019 .12
게임몰입감과 제품관여도의 상호작용효과 : 게임 캐릭터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18 .03
메타/게임(meta/game)으로서의 ‘게임 보기’ : 전자오락 구경부터 인터넷 게임방송 시청까지
한국방송학보
2019 .01
마인크래프트를 활용한 메타버스 기반 프로그래밍 수업이 학습정서와 학습동기, 학습몰입도에 미치는 영향
교육공학연구
2024 .03
로봇 활용 소프트웨어 교육을 통한 중학생의 창의적 문제해결력 변화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20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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